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돌판으로 삼겹살을 구워주는곳 '장수촌 돌판구이 생 삼겹살'

by H.율군 2024.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야탑에 돌판으로 삼겹살을 구워주는 곳이 있다고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도 너무 많았고, 돌판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너무 궁굼했어요!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촌 돌판구이 생삼겹살집은 1995년부터 영업을 시작한거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마 내부를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거 같습니다! 상당히 깔끔했어요!

일단 주 메뉴는 삼겹살인거 같았어요! 하지만 소고기도 먹고 싶다면 꽃등심 차돌박이를 판매하는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일단 대패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일단 주문을 하면 저렇게 반찬이 세팅이 됬어요!

저희가 주문한 대패 삼겹살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후다닥 먹은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생삼겹사을 추가 주문했어요! 저기 보시면 돌판으로 굽고 있는거 보이시나요??? 역시 삼겹살하면 김치도 구워주고 여러가지 야채도 굽는게 맛있죠?? 오늘하루도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은거 같아요~~여러분도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 한번 방문하는게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