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우진각'에서 갈비탕 한그릇 하세요~

by H.율군 2024.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에 위치한 '우진각'에 한번 가봤습니다. 화로소갈비 전문점이지만,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갈비탕 한그릇 하려고 합니다. 같이한번 가보시죠!

우진각은 이미 송파 사람들에게는 너무 유명한 식당이였던거 같아요~건물도 크도, 주차도 깔끔하게 가능한거 같습니다!

주문은 이런식으로 각각의 테이블에 모니터가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이 부담없이 주문할수 있었어요!

갈비탕 이외에 육회비빔밥, 생갈비 후식으로 냉명 등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갈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드디어 주문한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깔끔하죠??

갈비탕은 깔끔한 국물과 큰 고기, 그리고 노란 지단이 정말 식감을 자극하는거 같았어요!! 복날에 먹으면 딱 좋을듯!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잘넘어 갔어요.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에 먹어도 괜찮을 듯했습니다!! 오늘도 점심한그릇 잘 해결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