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판교의 정육식당에서 점심 메뉴는 어떤것일까? '한마음 정육식당'

by H.율군 2024.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의 정육식당에서는 어떤 점심 메뉴가 있을지 너무 궁금했어요~ 마침 '한마음정육식당'에서 점심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같이 한번 가보시죠!

한마음 정육식당은 유스페이스 1에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버거킹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는 쉬울거 같아요~

역시 정육식당 답게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매인 메뉴인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점심 메뉴를 먹으러 왔으니 한우 육회 비빔밥을 주문해봤습니다!

뭔가 소고기를 판매하고 있으니, 와인 및 양주들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간단하게 밑반찬이 나왔는데, 기본적으로 식당이 요리를 잘하시는것 같았어요!

먼저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어요!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거 같았습니다!

드!디!어! 육회 비빔밥이 나왔어요! 비쥬얼이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번 바로 비벼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한번 비벼봤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비쥬얼 만큼 정말 맛이 있었어요! 특히 같이 나온 된장찌개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기본적으로 요리를 정말 잘하는 식당인거 같았어요! 다음에 가면 꼭 다른 매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