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의 원조 '포시애틀'

by H.율군 2024.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가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뭔가 일반적인 베트남 쌀국수는 많이 가봤지만,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는 너무 궁금해 지는데요~ 같이 한번 가보시죠!

이미 포시애틀은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체인점들이 많이 있었던거 같았어요~ 저는 일단 송파쪽에 있는 포시애틀에 방문을 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크게 매뉴판이 있었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들어가기 전에 매뉴판이 있는게, 미리 어떤 음식을 주문할까 고민할수 있어서 편한거 같았어요!

일단 안으로 들어가보니 기본적인 포 시애틀 상첩 스토리가 있었어요.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가 어떤 의미인가 했더니, 시애틀에서 베트남 주방장에서 레시피를 전수받았다는 의미였군요!

자리에 앉으니, 다른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반찬과 양념들이 있어서 취향것 드실수 있었습니다!

저는 일반적인 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딱봐도 너무 깔끔해보이는 육수가 보이지 않나요~?

정말 국물도 너무 깔끔하고 고기도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요즘에 쌀국수들은 가격들도 진짜 천차 만별인데, 포시애틀에서의 쌀국수는 정말 가성비와 더불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