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좋은 판교의 '미쁜선순대'

by H.율군 2024.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에서 회사를 다닌다면 한번쯤은 꼭 가본다는 판교의 순대국 식당 '미쁜선순대'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한번 갑보시죠!

판교의 미쁜 선순대국은 순대 전문식당이에요! 위치는 삼환하이펙스쪽에 위치하지만, 메인거리의 뒷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매뉴는 순대국 전문집 처럼 순대국, 찹쌀순대, 해장국 등등 술안주로는 정말 괜찮은거 같았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순대국을 시켰어요. 순대국을 주문하면 이런 반찬들이 나옵니다. 반찬이 부족하다면 바로바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게, 옆에 김치와 깍두기가 더 있었어요. 그리고 화면에는 담지 못했으나, 들깨가루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순대굿이 나왔어요! 약간의 다대기가 들어가 있고,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지 않나요?! 요즘에는 정말 순대국 잘 못하는데 가면 잡내가 너무 많이 나는데, 미쁜선순대는 정말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점심시간이지만 정말 소주가 땡기네요~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잡내가 하나도 없고 '맛집이다'라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순대와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었고, 가격대비 정말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오늘은 이렇게 미쁜선 순대의 순대국을 먹고 와봤는데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할때도 딱이고, 술 안주로도 딱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판교에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가봤을거 같은데요, 판교에서 오랫동안 인기가 많은 이유를 순대국 한그릇으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