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방문해봤습니다.(치킨+인크레더블버거)

by H.율군 2024.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점점 맘스터치가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거 같아요!! 최근에 매장도 많이 늘어난거 같은 느낌도 많이들고 신매뉴도 나와서 많이 찾는거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신매뉴 슈퍼싸이콤보는 이미 매진되어 인크레더블이랑 후라이드 치킨을 포장해왔습니다! 한번 가보도록 하시죠!!

최근에 치킨의 가격이 많이 늘어나서 가끔 사먹기 부담될때가 있는데, 맘스터치에 가면 가성비 좋게 치킨을 먹을수가 있어요! 특히 맘스터치는 정말 치킨 퀄리티가 좋은거 같아요!!

특히 맘스터치에서 만원때에 초반에 치킨 반마리를 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순살 치킨을 좋아해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제 기준에 반마리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치킨을 한번 먹어보니, 역시나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옛날 후라이드 치킨이 아니라 크리스피 치킨 느낌이 났어요!!! 

다음은 인크레더블버거 세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프렌차이즈 햄버거 가게와 비슷하게 콜라, 감자튀김, 버거 이렇게 3종류가 나왔어요! 사실 과거에 싸이버거는 먹어봤지만, 인크레더블버거는 처음이라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일단 이건 맘스터치 감자튀김 입니다! 각각의 프렌차이즈 마다 감자튀김은 조금 다른거 같아요!! 일단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뭔가 후추가 더 많이 들어간같아요! 때문에 케찹이 없이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버거입니다! 인크레더블버거는 역시 이름처럼 사이즈도 크고 내용물도 너무너무 풍부했어요!!

제가 정말 놀란점은 치킨 패티뿐만아니라, 슬라이스햄, 그리고 계란 후라이도 들어간거 같았어요!! 진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방문해봤는데요. 장말 만족했습니다!! 맘스터치는 정말 맛도 있지만,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