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판교의 국밥 전문점 '달맞이 국밥'

by H.율군 2024.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인의 소울 푸드 중 하나가 바로 국밥이 판교에도 있습니다. 바로 '달맞이 국밥'이라는 곳인데, 여러가지 국밥을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저도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더 더워지기 전에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입구에 이렇게 '달맞이 국밥'이라고 크게 써있었어요!! 판교에는 한 층에도 식당이 너무 많아서 위치를 알아도 찾기 힘들때가 있는데, 저런식으로 간판이 달려있어서 찾기 쉬울것 같아요!

여기도 키오스크로 일단 주문을 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평소에도 돼지국밥을 너무 좋아하니, 돼지국밥 특으로 한번 주문해보겠습니다!

각 테이블에 저렇게 간을 조절할수 있는 조미료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저는 간이 적당해서 조미료를 넣을 일이 없었습니다!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다른 국밥집과 똑같이 부추가 나왔어요! 그리고 역시 국밥집은 김치가 나와야겠죠??

확실히 특으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뚝배기에 꽉 차서 주셨어요!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양념장을 조금 넣어서 먹어봤어요! 사진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갔어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국밥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판교에 있을때 국밥이 생각나시면 한번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