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송파에서 분위기 좋은 브런치 식당 ' 브런치빈'

by H.율군 2024.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에서 분위기 좋고, 주말 점심에 가볍게 갈수 있는 식당 '브런치빈'이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해봤습니다. 같이 한번 가뵤시죠~!

브런치 빈은 이름으로 부터 알수 있듯이 아점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었어요. 가끔씩 웨이팅이 있었지만, 제가 갔을때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01

브런치 빈의 메뉴판 입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 한다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저희는 어떤 것을 주문할까 고민 하다가, 결국 베이직 SET를 주문했습니다!

레스토랑 중심에는 이렇게 가짜 나무가 있었지만, 이런 나무 하나에 의하여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정말 많이 바뀌는거 같았어요~

드디어 매뉴가 나왔어요~ 쉐어 플래터, 라구토니 음식이 나왔어요~ 사실 쉐어 플래터라는 음식은 오늘 처음 들어봤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네여~~

먼저 라구토니 입니다. 이름에도 알듯이 라구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 갔았어요. 평소에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는 제 입맛에 정말 딱이였어요!

다음은 쉐어 플래터 입니다. 사실 이 음식은 처음 먹어보지만, 단순히 생각해보면 여러가지 음식을 굽거나 볶은 뒤에 먹는것 같았어요~ 저에게는 생소하지만,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수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쉐어 플래터는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꿀처럼 달지만, 꿀은 아닌것 같았어요!

 

오늘은 이렇게 브런치 빈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가벼운 마음으로 가기에 괜찮은 식당이였어요.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 집에서 차려먹기 귀찮다면 한번 다녀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