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점심에 가성비와 맛을 다 겸비한 '북청집'

by H.율군 2024.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판교에서 가성비와 맛을 모두 갖춘 식당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바로 북청집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같이 한번 가보시죠~!

 

오늘도 역시 점심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았아요~ 아마 판교에서는 이미 유명한듯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북청집을 왔을때 회전율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조금만 기다리니 금방 자리가 생겼아요!

옆에 메뉴판은 있지만, 사실 저 메뉴들은 저녁에 장사 하실때 메뉴 같았어요~ 점심에는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점심시간에는 한사람당 만원을 지불하면 제육을 무제한을 먹을 수 있답니다!

일단 제육, 밥, 여러가지 반찬 그리고 국 이렇게 나왔어요! 역시 메인 매뉴인 제육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었어요. 저는 정말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지만, 제육은 정말 맛있었어요!

국은 정말 깔끔한 미역국이였어요. 여러가지 들어가지 않고 깔끔한 미역국은 여기 제육볶음과 먹을때 정말 궁합이 잘맞았어요!! 가끔 이런 깔끔한 미역국이 생각나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제육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제육을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여기 제육은 진짜 맛있었어요!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게 적당히 매운것 같았어요! 또한 북청집의 장점은 바로 먹고 모자르면 더 주신다는 것이였어요! 진짜 한끼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북청집에 점심에 제육을 먹으로 가봤는데요, 정말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점심 시간에 제육이 아니라 다른 메뉴를 할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한번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