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후라이드 끝판왕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by H.율군 2024.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리이드 치킨 중 인기가 많은 BBQ의 황금 올리브 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이미 너무너무 유명한 치킨이고, 저도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같이 한번 가보시죠!

치킨은 배달앱으로 주문했어요~ 역시나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치킨의 포장된 구성은 메인인 치킨, 그리고 콜라 1캔, 양념치킨 소스 2개 치킨무 1팩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치킨의 포장을 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이제 먹기 좋게 세팅을 해봤어요~ 일단 치킨은 추가요금을 조금 더 내고, 다리하고 날개만 있는 것으로 주문했어요! 

치킨은 추가 요금을 좀 더 내고, 다리하고 날개만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주문했어요!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이제 한번 먹어보독 하겠습니다!

일단 양념치킨 소스를 한번 찍어 먹어 봤어요! BBQ의 황금 올리브유 치킨은 바삭하고 약간의 매콤한 맛이 있었는데, 양념치킨 소스랑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이미 배달하면서 조리 후 20~30분 정도 뒤에 배달 된거 같았는데, 너무너무 바삭했어요. 그리고 속에는 너무 잘 익었고, 부드러웠습니다. 역시 왜 인기가 많은지 알수 있었던 맛이였어요! 여러분들도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날때 황금올리브치킨을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