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판교에서 맛집 '명동 칼국수'

by H.율군 2024.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딱 듣기만해도 맛집인 '명동 칼국수' 집이 판교에 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근데 이미 여기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도 맛집으로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같이한번 가보시죠!

위치는 에이치스퀘어 S동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는 엄청깔끔했고, 점심쯤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저는 초저녁 쯤에가서 사람들도 많이 없었어요~

역시 명동칼국수 답게 여러가지 칼국수, 국수, 만두, 그리고 샤브샤브 등등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였어요~

저는 훈제 삼겹 정식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약간의 훈제 삼겹이랑, 칼국수 조금이 나왔어요~

훈제 삼겹은 얇게 썰어서 나와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근데 양이 조금 더 나왔다면...조금 아쉬웠어요ㅠ

01

다음은 칼국수 에요~ 명동 칼국수에서 칼국수는 말안해도 알겠죠???

다음은 무말랭이김치에요~보쌈집이나 족발집에는 고기도 고기지만, 이 무말랭이김치가 맛있어야 장사가 잘되는 집 같아요~ 명동 칼국수 샤브샤브 역시 이 무말랭이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다른 집보다는 조금 매웠던거 같아요~

 

오늘은 명동칼국수샤브샤브에서 훈제 정식을 먹고 왔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훈제 삼겹, 칼국수 등등 정말 하나도 빠짐없어 괜찮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