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판교에서 유명한 코이라멘에 가봤습니다~

by H.율군 2024.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었던 판교의 코이라멘에 가봤습니다~ 코이라멘인 일본식 라멘으로 아마 전국에 체인점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그 중 특히 판교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었던거 같아서 한번 가봤습니다. 같이 가보시죠!

코이라멘은 판교의 삼환하이펙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랩 건물에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아마 찾기 쉬울것 같습니다!

내부는 분위기는, 일본식 라멘 식당 같이 일본 분위기였어요! 항상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었기 때문에, 저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뒤에 방문을 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옆에 반찬과, 마늘, 참깨 등등 조미료가 있었어요. 코이라멘의 장점은 바로 마늘과, 참깨를 저의 취향것 마음대로 넣을수 있는거 같아요!

메뉴는 라멘 종류와 여러가지 사이트 음식들이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오리지날 라멘을 먹지만, 오늘은 마제소바를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메뉴 뒷편에는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맛있게 먹는 방법들이 있었어요~

드!디!어! 마제 소바가 나왔습니다. 딱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가지 야채들과 차슈, 그리고 면 등등 토핑들이 정말 보기만해도 조화가 맛있게 잘 되어 있는거 같았어요!

너무 배고파서 빨리 비벼서 먹어봤는데....너무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카라아게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여기서는 마요네즈랑 같이나오네요!

역시 가라아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겉에 너무 바삭바삭하고 안에 너무 촉촉했어요! 그리고 정말 잘 익혀서 나왔습니다. 

 

오늘은 판교에 코이라멘을 가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평소에 오리지날 라멘을 먹다가 마제소바를 먹어봤는데요, 딱 제 입맛에 맞는 음식이였어요. 그리고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너무 요리를 잘하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일본라멘이 땡기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