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판교의 수제덮밥 전문점 '키친쥰'

by H.율군 2024.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판교의 수제덮밥 전문점인 키친쥰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가끔 가는 곳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같이 한번 가보시죠!

위치는 삼환하이펙스 1층에 있어요! 맞은편에 안랩건물이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기는 편하실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식사매뉴는 만원에서 만4천원 사이에 있어요~대부분 일식 덮밥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평소에는 스테이크동을 먹었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가라아게 카레를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분위기는 약간 이자카야 느낌이 조금 났어요. 낮에 갔는데 약간 어둡고 아늑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약간 아웃백(?) 같은 분위기??ㅎㅎ

카레 위에 가라아게가 나왔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평소에도 일본식 카레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리고 가라아게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가라아게는 완전 겉바 속촉이였여요! 너무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고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있였습니다!! 그리고 역시 카레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가라아게와 카레는 궁합이 잘 맛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수제덮밥 전문점 키친쥰에 다녀와봤는데요, 오늘도 정말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저 처럼 덮밥류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정말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