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한국맛집

[한국맛집] 송파의 베이글맛집 '올드몬트 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by H.율군 2024.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에서 유명한 베이글 맛집 올드몬트 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베이글을 많이 먹지는 않지만, 가끔씩 깔끔하게 베이글이 먹고 싶을때가 있더라구요!! 마침 근처에 유명한 베이글집이 있다고 다녀왔습니다. 같이 한번 가보시죠!

제가 방문한 곳은 올드몬트 베이글 집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잠실 뿐만 아니라 여러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또한 화덕에 구운 베이글로 유명하라구요~

저는 아쉽게도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매장에서 먹지는 못하고 테이크 아웃을 하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일반적인 베이글이지만, 상당히 포장을 깔끔하게 해줬습니다!

정말 괜찮았던 점이, 포장지 뒤에는 베이글을 좀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었어요. 저는 일단 저기 나와있는 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에서 베이글을 구워봤습니다!

역시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베이글이 겉에는 진짜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었어어요!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전자렌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가 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저는 일단 배이글에 잼을 발라 먹기위해 반으로 잘라 봤어요. 겉에는 정말 바삭바삭 했지만, 속에는 겉에 비에 촉촉했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게 보였어요!

진짜 가끔식 배이글을 먹지만, 오랜만에 베이글에 잼을 발라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배이글 자체는 정말 깔끔한 맛이였는데, 딸기 잼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베이글을 먹기위해 올드몬트베이글에 다녀왔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베이글을 먹어본거 같아요. 전국에 여러 체인점이 있으니, 베이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